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도쿄에서, 다이칸야마의 아름다운 서점 ③

반응형


ⓒARCV


다이칸야마는 서울에 비유한다면 청담동 같은데라고 할 수 있다. 고급지고 편집샵이 여러군데 많은 느낌이었고, 카페도 비싸보이는 곳이 많았다. 그런 동네에 들린 이유는 하나! 츠타야 서점 때문이다.


입구엔 스타벅스가 있고 독립된 건물이 연결되어있다. 여태본 츠타야 서점 중에서도 가장 분위기있었다. 매장 안은 촬영금지로 인해 찍지 못하였지만 사람을 차분하게 만드는 구조로 되어있었다. 그런 느낌이 들었다.


가보고 싶은곳이 많았음에도 오전에와서 해가 지고나서야 이곳을 떠났던것 같다. 다음에 꼭 다시 돌아올 장소로 남겨두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