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도쿄에서, 안녕 도쿄타워 -完 -⑥

반응형

ⓒARCV


ⓒARCV


ⓒARCV


ⓒARCV


도쿄의 상징, 도쿄타워이다. 전망대에 올라가면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데 특히 야경은 끝내준다. 다만 도쿄타워를 야경으로 삼고싶다면 신주쿠 파크타워로 가야한다. 나는 도쿄타워의 속에서 여행의 마지막날을 되새기면서 경치를 감상했다.


야경은 설명할 수 없는 고양된 느낌을 준다. 나는 장소가 바뀌어도 항상 같은 느낌을 받는다. 건물들이 작아보이기 때문에 구분을 못해서일까? 음, 그건 아닌것같고. 어둠속에서 빛나는 자잘한 빛들이 만들어내는 감상같다고 나름대로 생각해본다.

반응형